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 20주차▶증상/이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7:51

    >


    [아기의 성장 20주]감각 기관이 발달할 때입니다.찬찬히 보고, 듣고, 필사적으로 맛을 느끼는 감각기관의 신경세포가 발달한다.[엄마, 신체 변화]자궁의 크기가이다 신 전보다 2배가 켭니다 ☞ 자궁이 커지면서 아랫배에 통증을 느끼는 것이 있는 자신의 주변의 인대가 로교 본인이라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


    팬티 라인의 허리선이라 아랫배가 따끔거려요.자궁이 커짐에 따라 인대가 항상 어과가 된다니까.아파도 참을 수 있으니 잘 지내세요! 가끔 아랫배 아플 때, 소변까지 볼 때, 기분 좋게(?) 찌릿찌릿한 소견, 평범한 이야기입니다.새로우면서 새로운 소견을 경험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이번 주 너무 슬펐었어)(눈물)이다 신 6개월 진입하고!지난주 금요일부터 코가 간지럽고 목이 간질간질해서....결국, 즈이의 이야기에 코 감기에 걸렸습니다!저번처럼 비세를 잘 관리하면 좋겠다~라는 생각했지만 주로 이 이야기의 동안 집에서 쉬지 않고 돌아다닌 탓인지, 코 막힘도 심해서 목도 따끔거리고 감기 증상이 더 심해졌어요.하지만 이틀동안 참았고, 역시 참았습니다.얼굴,광대까지 아프고,잇몸까지 아프니...축농증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 식코세척할때도 노란코가 나와서 목구멍으로 넘어갑니다.두통이 심해서 정화가 괴롭네요.결국 유치원 이틀동안 조기 퇴근해서 이비인후과에 갔더니.. 일단 잇몸까지 아픈걸 보면 축농증이라고 코 촬영을 했는데 꽉 막혀있어요. (X-RAY촬영은 아니에요.) 우선 의사선생님이 이 산모한테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화농이 가득해서 염증으로... 항생제는 복용해야 할 것 같다고, 이 다산모도 복용할 수 있는 항생제를 처방할 테니까! 산부인과에서 복용해도 되는지 확인하라고 했어요! 바로 산부인과에 가서 의사에게 증상 얘기를 꺼냈어요.미소선생님을 보고 '너무 힘들겠다'고;; 일단 '다산모도 먹을 수 있는 항생제'라고 말씀하셨죠.의사 말로는 축농증은 급성이지만 내버려 두면 만성적인 효과가 있다고, 아파서 참는 것보다 약 먹고 빨리 낫고 컨디션을 회복하는 것이 좋다고, 산모가 우선이래.약을 오래 먹으면 태아에게는 좋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짧게 먹으면 괜찮다고 안심시켜 줍니다.진 형 내가 약 먹는다고 진 형 마시면 희투 형한테 안 좋지 않을까 진 형 얘기 진희투 형한테 미안해서 죽을 것 같아요. 내 의사는 나를 보고 항상 그랬는데 밝고 밝고 건강했지.요즘 너무 힘든것 같아.빨리 먹고 나으시네요. ;추가로 비타민 주사까지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이빈 인후과에서는 항생제만 처방하고 계셨지만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께 증상, 이이 야기하고 코데닝쵸은(기차, 가래 약)타이레놀 큐리 런천(위산 과다증 약)엑티피도우쵸은(비염 약)삼아탄토우무엑(소염 진통제)베어 세프쵸은 250mg가글액 처방되었습니다...처방을 받으면서도 우울.


    >


    히투야 진짜 미안하다. 이거 먹지 마. 이것은 엄마의 몸이 먹는것이고, 너는 먹지 마. 히뜨한테 사과하고...약을 복용중이라고 합니다. 비타민 수액받이에 분만진실에.. 수액이 맞는데 분만실이라니...??하아


    >


    양군에게 나쁘지 않은 지금 분만실에 있다고 사진 보내주고, 혼자 분만실에 있으니까 기분 이상하다고 편히 자고 있는 미소선생님.www.


    >


    비타민 수액 맞아도 힘도 없고, 힘도 없고, 痛くてTT 아파서 잠을 못자는 것보다 의사선생님이 처방해 주신 약이라 약 먹고 나쁘지 않고, 느겟다고 하니까 눈 딱 감고 감기약 먹고 있어요. 약을 먹으면 둘째날, 전보다 회복이 빨라서 그런건 아니지만 약을 먹으면 다행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조금 전까지만 해도 약 하루만 먹어도 금방 나쁘지 않았는데 약도 약해서 인지 몸 회복이 더디네요.하지만 약을 먹고 밤에 일어나지 않고 잘 잤습니다.다른 감기들도 수시로 마시고, 코 세척도 오전과 밤 내내 돌봐주면서 양군을 돌봐주고 있습니다. 옆에서 돌봐주고, 집안일을 다 해주는 양군. 고마워요, 미안. 이번 주말은 쭉! 이 아니라 집에서 쉬어요.주말 잘 관리하시고 축농증과 감기 다 나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