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hap48. 아나쁘지않아운서말, 시험이 끝난 후 우리의 자세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8:20

    요즘들어채용소식이여기저기나오고서류가모두영상입니다. 제출하느라 바빴죠? 자, 이제 카테고리로 오라고 연락이 올 시기입니다.카테보기 전에는 의상, 메이크업, 헤어 검토에 뉴스, MC, 자기소개... 철저하게 준비하죠? 그러니까 테스트 받아주세요.프리덤! 테스트가 끝났어!!


    글쎄, 그 이 강이에요?


    >



    Chap48. 나쁘지 않은 운서 스토리, 시험이 끝난 뒤 우리의 자세


    대체적으로 시험이 끝나고 기쁘지 않으면 외로워져서 집에 돌아온다고 생각하고 익업에 헤어풀 세팅이나 프로필 사진을 찍으러 가는 친구, 젊음의 밤을 즐기러 약속을 잡거나 해서, 전혀 나쁘지 않다고.이트의 약속을 잡읍시다.


    >


    그런데 말이야.시험이 끝난 후 여러분이 먼저 해야 할 일은 시험 리뷰예요.시험 리뷰는 시험을 보고 스스로 귀취를 기록으로 남기는 것입니다.어떤 의상을 입고 가서 콘셉트는 뭐였고, 화장과 헤어는 어디서 어떤 스타로 했는지 등 외모적인 체킹부터 시험장 분위기는 어땠는지, 라이벌의 모습, 스타는 어땠는지, 현장감을 남기는 것, 시험에 자신 있는 글, 시험장 귀취와 시험 본 스튜디오 시험 때 분위기랑 떨림, 나는 왜 그렇게 아쉬워서 어떤 것이 잘 됐는지! 스스로 적어 놓아야 합니다.이렇게시험리뷰를마치고나라면조금더나를객관적으로검토할수있고,다소리시험에서같은실수는반복하지않게된다고합니다.


    >


    실수는 항상 똑같아요.아쉬움도 늘 남아 있습니다.중요한 것은 이번 경험을 통해 무엇인가를 배우고 고쳐서 나쁘지는 않은 것인가, 설령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인가!


    >



    단순히 결과를 기다리는 수동적인 자세보다 오오거 전부 실험하고 이름 1을 준비하고 능동적인 모습 꿈에 다가가는 방법 아닐까요?한개 달 반은 모집 중, 필요한지 01화요일 1로 거래를 합니다집 반쪽짜리 자리 남은 필요할지 대하 좋은 수시 문의를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클래스 오픈 글 확인해 주는 거 아시죠?20하나 7 1제목 내용입니다. 주 내용을 보내고요, 20하나 7, 붉은 닭의 해도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감기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