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엘지 빔프로젝터 PH550 / 크롬 캐스트 3세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1:29

    작년부터 방에 빔프로젝터를 설치하는 것이 저의 로망이었는데, 그래서 살까 감정한 빔프로젝터 올해 초연 이야기 정산 내역서를 받았을때 갑자기 근신강림해서 구매했습니다.


    빔 프로젝터는 종류가 몇개가 있던 데츄루시 한지 꽤 됐지만 아직도 인기 있는 제품인 Ph550로 결정했어요 집에서 쓰는 것도 좋고 가성비가 좋다고 추천해줬어요.​ 막 생애 1과 회사에서 주어진 신세계 상품권이 있는 이마트에서 통신사의 할인하고 추가로 상품권 구입 후 홈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바꾸고 거기에 당시 나오지 않았다 하나 31의 급료를 포함하요슥에서 살짝 결제했습니다.


    >


    결제 후 청구인 들어왔기 때문에 재결제 했습니다.내 이름의 합리적인 소비를 했습니다"라는 견해를 나타내며,


    >


    배송은 역시 빠릅니다.21속에는 도착하는 것 같아요


    >


    구매를 2월로 했는데, 제조 일자가 무려 2월


    아주 따뜻한 제품이었어요.


    >


    나쁘지 않은 개봉


    >


    케이스도 있고요.저기 담아서 보관하는 건데 항상 삼각대 위에 고정되어 있는 빔 프로젝터


    >


    사이즈도 그렇게 크지 않아요.


    >


    집에 있는 외장하드랑 비슷한 크기이고 캠핑장도 나쁘지 않아서 들고 다니기 편했어요.


    >


    안에는 설명서나 코드리모컨 등이 들어있고, 센스있게 건전지 2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손바닥으로 들어봤어요.


    >


    뒤에는 usb를 드는 단자가 있었습니다.이어폰이 과 이것저것 고르는 곳이에요~


    >


    처음에는 침대 옆 수납장에 두려고 했더니 모가 나지 않았어요.사용하지도 않은 삼각대를 꺼내 설치하면 딱입니다.​ 무선에서는 2-3시간 정도는 그대로 볼 수 있었다고 이 전 그대로 계속 방에 놔두는 것과 콘센트 계속 들어 두었습니다 스크린도 사지 않으면 안 되서 걱정했지만, 벽에 쏘더라도 예쁘지 않아요.벽에 매일 짐을 쌓아놨는데 어쩔 수 없이 다 치우게 됐어요.어머니가 너무 아름답다고 좋아했어요.그런데 점점 밑으로 짐이...


    >


    항상 자기 전에 누워서 빔을 틀어 놓겠습니다.


    >


    그래도 낮에는 집이 밝아서 약간 암막하면 제일 예쁘지?


    >


    며칠간은 외장하드를 연결해서 봤는데 하드 돌아가는 소리 때문에 약간 소리가 나더라고요.하드를 놓을 때도 멈추지 않고 올리면 떨어지기 때문에 휴대 전화와 연동하면 편하다고 생각합니다.이미 Ph550세 때 알아봤지만 아이 폰과는 호환되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제 핸드폰은 아이의 핸드폰이라서,


    >


    그래서 물건을 본인을 샀어요.~~Google 크롬캐스트라는 아이의 핸드폰과 빔이 연동된다고 합니다.거기에 구글 크롬캐스트는 유튜브의 푹 넷플릭스까지 지원됩니다.


    >


    친한 동생이 생1선물로 구매했지만 이 지츠오프이에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이 된 제가 구입하기 전까지는 해외 배송만 했지만 한국에서 발매되었기 때문에 1곳에서 팔고 있었습니다.아주 최근에는 잘 팔아요.


    >


    크롬 캐스트 1로 기기로 연결 되어 최근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너무 잘 되어 있다 보니 너무 많은 채널 요금제 제품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던데요.


    >


    이것은 매우 물건입니다.아마 몇 년 후엔 저런 게 없어도 금방 호환이 되는 기술이 나오겠죠?


    >


    최근 4K시대인데 나 1080P HD도 충분하다, 괜찮아요


    >


    핸드폰으로 연동하기도 되게 쉬워요전송 버튼을 누르면 바로 총에 맞을 거예요.


    >


    간단한 구성품의 표시


    >


    박스 안에는 아주 귀여운 제품이 왔어요.


    >


    심플한 디자인이 요즘에는 굉장히 좋습니다.


    >


    크기도 휴대폰과 비교해 보세요.


    >


    간단한 구성품입니다.


    >


    해외에서 구입하면 220볼트 없이 이왕이면 국내에서 판매되는 220볼트로 구매하세요~


    >


    크롬캐스트를 빔프로젝터 HDMI단자에 꽂습니다.빔프로젝터가 아니라도 TVHDMI단자에 꽂아도 맞춥니다.


    >


    크롬캐스트와 선과 연결해서 콘센트에 꽂으면 끝남


    >


    설명서이니 참고하세요.


    >


    구글 홈 앱을 받아서


    >


    연결하면 끝이에요.내 방이라고 은지램이라고 썼어요.


    >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고 전원을 켜면


    >


    고퀄리티의 Google이 랜덤으로 재생됩니다.에어팟문재 의무적으로 멜론 이용권을 구매하였는데 빔프로젝터와 크롬캐스트 구입후


    >


    넷플릭스에 가입했어요.


    >


    또 소비하면 생활이 좋아집니다


    >


    이미 여러 드라마와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


    이제 넷플릭스만 보고 pooq까지 가입했습니다.


    낮에는 크롬 캐스트를 텔레비전에 연결하여 아주 잘 보고 있어 요구 판 뒤 3개월이 지나도 아직 잘 쓰고 있습니다.~~​ ​ 나의 집이 너무나에 1칙도우루 자고 있어요 늦게까지 안 자고 텔레비전을 보고 싶어 때도 많은데다 자고 있습니다. 거실에서 텔레비전을 보는 것 항상 눈치 보였습니다 10시만 돼도 들어 자라고 하는 집이다.그래서 이 빔의 문제방에서 늦게까지 영화보다 자는게 요즘 제 즐거움이에요.~가 와인 밖으로 들리는지 어떤지 오빠에게 물어봤더니 전혀 알지 못했다고 합니다.


    ​, 빔 프로젝터 구입하고 싶은 분은 PH550추천합니다 아이 폰이싱는 방법은 추가로 크롬 캐스트 구입 추천합니다.이상 제 돈을 주고 구입한 후기입니다.


    ​ ​#빔 프로젝터#엘지빔#엘지 빔 프로젝터#PH550#크롬 캐스트#Google#Chromecast#시네 빔#LGCINEBEAM#크롬 캐스트 3#구글 크롬 캐스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