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메디컬 시대극 미드 - 머시 스트리트 Mercy Street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5:02

    나는 메디컬 드라마도 사극 드라마도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으깬 거리는 그 두개를 묶은 드라마입니다!배경은 믹크의 남북 전쟁이며 최전방에 있는 군 병원에서 1어 나쁘지 않아는 스토리입니다 역시 남북 전쟁이 흑인 노예 해방 운동과 밀접한 관계가 있어서 인종 차별에 관한 말도 있고 재미 있었어요.


    >


    평점:★ ★ ★ ☆/5화를 하거나 쟈싱프지 않고 사극을 너무 그에은츄은아하눙데 America의 사극은 많이 접하지 못하고 편지네요 다만 나는 시즌 한개까지 밖에 보지 않고(시즌 2을 도저히 살 수가 없네요..마지막 링컨 대통령을 암살하려는 시도에서 마침내 여보, 억울한 마음에 평점이 이렇게 됐어요. ᅲᅲ**시대가 시대이므로 현대 의학적 지식이 자신의 수술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네이버통 하나 862년에 남군이 점령 중인 알렉산드리아의 여자》시, 군 병원을 배경으로 최전선과 어울리지 않는 사랑과 증오, 배신감과 희생, 인간의 아이와 웃으며 sound를 그린 드라마 등장 인물의 메리 피니(Mary Elizabeth Winstead)


    >


    일찍이 독일 남작이었던 남편의 간병 경험으로 간호사를 시작했습니다.냉철하고 똑똑하고 환자를 아끼는 메리지만 한국 병사에겐 냉정했지만 엠마와 포스터 박사로 인해 의료인으로서의 심정을 다잡는 거죠.제데디아 포스터(Josh Radnor)


    >


    병원의 의사로 군의관을 준비하는 의사 라 병원 행정이, 자신의 상사인 군의관의 처방이 마음에 들지 않아도 어쩔 수 없었지만, 후에 군의관이 되어 병원을 책임지게 되고, 보다 좋은 환경의 병원으로 개선해 나갑니다.모르핀을 알아보다 중독이 되는데요, 메리의 도움으로 상당히 괜찮아서 영토 상어리에 다가갑니다.(하우 어린이 맷 유아 마더의 주인공입니다!) 난 머시 스트리트에서 알게됬는데 수염때문에 보게될뻔했어! 목소리로구분할수있었어요. 엠마 그린(Hannah James)


    >


    한국의 부유한 집안의 영녀로 참전 중인 약단독을 기다리다가 병원에 왔지만 남쪽 병사를 맞는 대우를 보고 간호사로 일하게 됩니다. 원래 간호의 꿈을 가졌기 때문에 부족하지만, 더 노력하는 엠마 닥터 헤일(Norbert Leo Butz)


    >


    병원 군의관과 포스터 박사가 괜찮다고 자리를 빼앗을까봐 흠칫하고 환자가 고통을 즐기려는, 모르핀도 주지 않고 포스터 박사와 마찰이 많은 헤이세이 1박사이다.앤 헤이스팅스(Tara Summers)


    >


    헤이스팅스 간호사로 자신이 팅게일과 모두 함께 일한 경험이 있다는 이유로 메리를 무시하고 자신감을 갖지 못하는 것보다 위에 있는 것에 대해 불만이 많아 닥터 헤일과 붙어서 메리와 포스터 박사를 경계하는 헤이스팅스입니다.새뮤얼 딕스(McKinley Belcher)


    >


    사무엘은 흑인이자 과거 의사였던 박사의 집에서 의료교육을 받은 영리한 사람입니다. 다만 흑인이란 이유로 병원의 심부름꾼으로 취급하지만, 거처소음으로 병원에 익숙하지 않은 메리에게 도움을 청하는 새뮤얼 포스터 박사는 흑인과 새뮤얼을 무시하다가 나중에 그의 힘으로 환자를 돕게 되어 새뮤얼을 응원하고 인정합니다. 이밖에도 여러 인물들이 과인오머시 스트리트입니다! 마무리의 평가시대적인 요소도 흥미롭고 메디컬로써도 저는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과거의 의사들은 어떻게 수술을 했는지 볼 수 있으니까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