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경기도 sound주운전변호사 집행유스토리간 중 무면허운전 경찰연구 및 형사재판 선고 실형(법정구속) 역시는 벌금형 300만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50

    연하나 미디어에서는 소음주 운전 사고, 무면허 운전 사고, 뺑소니에 대해 기사가 나쁘지 않습니다.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이상 없이 한 번은 술을 마시거나 운전면허가 취소돼 무면허 운전은 할 수 있지만 반복되면 큰 문제가 됩니다.


    >


    사회적 분위기도 처벌 수위를 높여야 한다는 인식이 많아지고 있어 신중해야 합니다.이번 경우에서도 소음주 운전과 무면허 운전이 반복돼 경찰 조사 후 재판에 넘겨진 경우입니다. ​ 경기도에 사는 40대 K씨는 20하나 8.8.쯤 집에 주차된 자기 승용차를 운전하고 가까운 현장(건축 현장)까지 무면허 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


    K 씨는 주변에서 순찰 중인 경찰의 차적 조회로 인해 운전면허 통과가 취소된 상태로 확인돼 현장에서 검거됐습니다. K씨는 경찰의 연구를 받은 후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 K씨의 무면허 운전은 이번뿐이 아니라 최근 4번이 있고, sound 주운 전도 6회 정도, 이미 20일 7년에 재판을 받아 집행 유예 판결을 받기도 했습니다.


    >


    K 씨는 경찰 연구 후 벌금형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나쁘지 않게 과거 전력 및 반복되는 sound 음주운전과 무면허 운전으로 재판에 넘겨져 실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K씨는 상다 sound를 통해서 과거의 전력 및 이번 무면허 운전의 사정등을 확인해, 가장 크게 선처를 받을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모색했습니다.


    >


    K씨의 개인적인 사정이 있었던 본인 K씨의 경우 소음운전 및 무면허 운전 전력이 매우 많아 집행유예까지 선고받았고, 그 기간에도 다시 무면허 운전을 한 행위가 좋지 않았습니다.


    >


    그리고 본인은, 마지막 재판으로부터 판결까지의 사이, 여러가지 양형 자료를 준비해, 선처를 요구한 결과, 법원은 K씨에게 재범 하지 말아달라고 호소해 실형 대신에 마지막 벌금형으로 선처했습니다.


    >


    ​ 2018.11.27. 선고를 받고 나 온 K씨는 앞으로 운전 면허를 딸 때까지 자동차 근처에도 안 가로 귀가하는 쇼 쯔슴니다.


    >


    무면허 운전도 음주운전처럼 반복되면 재판을 받게 되고, 과거 전과나 범행 경위 등 사안에 따라 법정 구속되는 경우도 많아 결격 기간에는 절대 운전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


    음주운전과 무면허 운전으로 재판을 받거나 법원으로부터 안내문(공소장, 견해서, 피고인 소환장)을 받은 경우, 재판 진행 등 당연한 결과가 필요하시면 연락주시면 상후해 드립니다.


    >


    ​의 대표 전화 상담을 예약 번호 1599-7651업무 시간 09:00~18:00업무 시간 이외 010-6600-7911(부재 시 문자 남기고 주신 면 확인 후용락합니다)*지방의 경우 문재의 내역 확인 후, 출장 상담 가능합니다. ​ 법무 법인 이담 변호사 융소표은 사무소 사무실 주소(수원)수원시 영통구 광교 중앙로 266번지 30그랜드 플라자 506호(하동)


    ​(서울)서울 서초구 소쵸대로 248,3층(서초동, 폴 홍 회관)-서울 사무소 상담의 경우 사전에 방문 예약을 남기고 주셔야 할 것이다.*이 글을 쓴 실제 상담 및 선의라며 재판을 진행한 사례부터 작성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