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이용후기 :: 좋으네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4:53

    어제 밤에 유행 검색어로 넷플릭스(Netflix)가 떠 있어서 뭔가 했어요.외국의 영상콘텐츠 시장까지는 알 수 없으니까요. 저는 지금까지 넷플릭스가 드라마 제작사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가진 지식이 부족해서 확신을 갖고 설명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넷플릭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스마트TV 등의 수단을 통해 미드, 영화 등의 영상 콘텐츠를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자타가 공인하는 드라마 마니아인 나로서는 1단 이용할 수밖에 없었던 서비스:)


    >


    저는 IT 블로거는 아니지만, 그래서 더 객관적인 리뷰를 할 수도 있네요! 하나단 어젯밤부터 재하나 최근까지 본 영화 한편, 미드 두 편을 시청했더니 한마디로 대만족♥


    >


    일단 화질이 너무 만족스러워요.화질이 아무래도 일정 수준 이상이 돼야 아무리 보고 싶은 것도 안 보는 저라서 동생은 저를 화질 덕후라고 부르는데 제가 봐도 완전히 괜찮더라고요.넷플릭스 측은 4K화질까지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지만 주로 PC와 아이 패드로 봐서 그런지, 아니면 좀 오래 된 콘텐츠(스킨스 시즌 한개, 2007)을 보고 그럴지도 모르지만 4K까지 모르는 깔끔한 하나 080p정도?


    >


    미드의 경우 이렇게 한글 자막도 자동으로 지원되고 별도의 동영상 플레이어 등은 설치되지 않고 웹 브라우저를 통해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제 성격상 아마 역시 플레이어를 깔라고 하면 안했을 거예요.


    >


    무엇보다 소중한 것!!!!넷플릭스 요금제는 기본적으로 달 하나 만원 정도의 정액제지만 한달이 공짜라는 말도 개인 인증을 신용 카드(체크 카드)넘버로 하기 때문에 굳이 무료로 하고 싶으면 4인 가족의 경우 4개월까지 무료로 시청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직 해보지 못했지만 요건은 다음달에 제가 해볼게요. *_*


    국내에는 오늘 오픈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지금 당장 콘텐츠가 조금 부족한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물론 이를 위한 1개월간 계속 봐도 볼수 없을 정도로 준비되고는 있지만 한국 영화 자신의 한국 드라마가 아직 부족하다는 소견이 붙었어요. 올레TV 등 국내 업체의 텃밭으로 어디까지 갈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잘될 테니 볼만한 콘텐츠를 많이 뿌려 달라는 지원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