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4K 영상은 와사비망고 65인치 TV로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1:20

    >


    요즘 20~30가구 중에 극장을 자주 가지 않는 사람들의 비중이 항상 그랬다라고 있다고 합니다. 그 주된 이유는, 넷플릭스입니다. 재미있는 콘텐츠가 정이 많을 뿐 아니라 영상 퀄리티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한마디로 극장에 가지 않고도 극장 분위기를 충분히 살리고 극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비매너적인 행위로 인한 피해를 당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하지만 넷플릭스를 제대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 안에(본 잉카, TV이다. 왜냐하면 Netflix영상은 4K화질인 때문임. 당연히이화질을올바르게감상하기위해서는거기에맞는TV가필요하죠.


    >


    와사비 망고 TV WM U650 UHDTV HDR NET4K는 UHD화질의 65인치 TV에 넷플릭스 4K영상을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


    텔레비전에서 패널이 중요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최고의 영상을 위해서는 그만큼 품질이 뛰어난 패널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추 냉이 망고의 65인치 TV는 광시야각 LG프리미엄 IPS패널을 탑재하고 UHD영상을 심리콧 즐길 수 있으며 어떤 각도에서도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어요.


    >


    아시겠지만 4K는 3840x2개 60해상도인, Full HD는 하나 920x하나 080해상도입니다. 즉 UHD는 Full HD보다 4배나 선명한 화질을 우이우이하 것이라고 생각하면 좋겠는데요. 그만큼 선명한 선명도와 디테 하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역시 고성능의 모니터 레벨로, 곧바로 응답 할 수 있는 스피드가 있어, 스포츠나 액션과 같은 움직임의 빠른 화면도 놓치지 않고, 분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이쪽에 첫 0억 7천 만 컬러(최초의 0bit)및 HDR최초의 0을 지원하고 밝은 곳은 더 밝고 어두운 곳은 더 부정적으로 컨텐츠를 실제 눈으로 보게 고화질 군에서 볼 수 있는 슴니다.


    >


    실제 PS4자신 XBOX등의 비디오 기기는 물론 Netflix등에서 공급하는 HDR콘텐츠를 리얼한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첫 0Bit첫 0억 7천만 색깔이 어떤 수준 1인가요? 이건 직접 확인해 봐야겠는데요. 와사비 망고 65인치 TV최초의 0억 7천 만 컬러를 제공하고 자연스러운 색채 표현이 가능하고 영상에 생동감과 입체감이 부여되기 때문에 영상 감상시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줍니다.


    >


    제품은 UHD영상 처리나 넷플릭스 4K를 위한 최신형 MSTAR칩 세트를 탑재하고 Youtube 나쁘지 않아 Netflix의 4K영상을 완벽하게 재생하는 것은 물론 1조 같은 Full HD영상을 UHD영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오푸스가 1링을 지원한다.​ 또 20W스테레오 사운드를 탑재하고 영상의 몰입감이 매우 높습니다.


    >


    하지만 UHD 화질을 지원한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화질은 괜찮아, 육지는 괜찮아지는 만큼 TV화면이 크고 육지는 커지는 만큼 눈에는 더 친근감을 줄 수 밖에 없는데요. 그 때문에, 제품에는 플리커프리와 로우 블루 라이트 기능을 제공해, 장시간 영상을 감상해도 눈의 피로도를 현저하게 경감해 줍니다.


    >


    그리고 3개의 HDMI 2.0을 포함한 다양한 입출력 포트를 제공하기 위해서, 4K HDR지원 콘솔 게이입니다기, 셋 톱 박스, 홈 시어터, 블루 레이 플레이어, 데스크탑 PC및 노트북 PC등의 디바이스를 버틸 수 있습니다.


    >


    제품은 LG IPS패널을 장착하고 우수한 화질을 제공하는 데도 불구하고 중소 중견 기업 브랜드인 것으로 가격적으로도 데당이메릿토가 있을 뿐만 아니라 패널 2년 무상 보증을 지원하고 패널의 다른 제품은 1년 무상 보증을 제공하고 3억원의 생산물의 상책이다. 보험에도 가입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쪽의 Youtube와 Netflix는 독자적으로 서포트하고 있으니 따로 앱 설치가 나쁘지 않고 셋 톱 박스가 필요 없는 것도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 유튜브, 넷플릭스 4K영상을 UHD화질데 쿠로 감상하면서도 가격적인 브그 다소리가 적은 TV를 원합니다 면 고추 냉이 망고 TV WM U650 UHDTV HDR NET4K는 어떨까 싶습니다.제품 정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