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철민 의원_자율주행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나쁘지않아 개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8:19

    18일 오후 2시 국회 의원 회관 제2의 세미 나쁘지 않고 실로<자율 주행 차 상용화 지원을 위한 국회 세미 나쁘지 않아>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세미나 나쁘지 않은 나와 안호영 의원이 공동 주최했습니다.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아 많은 기술이 개발됐지만 그 중에서도 컴퓨터로 우리의 인생을 변이 시킬 수 있는 것이 자율 주행 차입니다.


    >


    미래의 차들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 다양한 삶과 문화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자율주행차 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기술인 만큼 이를 지원할 수 있는 제도를 마련하는 것이 급선무다.


    >


    오한상 세미나에서 자율주행차 상용화 지원 계획을 위해 논의된 다양한 정책과 전략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이어 국회 본청 예결위 회의장에서 열린<20하나 9년 정기 국회 대비 더블 어민 한주의 국회 의원 워크숍>을 함께 했다.김상조 청와대 정책실장의 '한국 경제의 도전과 과제', 이정동 청와대 경제과학특보의 '한국 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과제'를 주제로 강의가 이루어졌습니다. 이어 정기 국회의 주요 입법 과제로 2020년도 예산안 심사 방법을 논의했다.더블 어민 한 주당은 이번 제20대의 마지막 정기 국회에서 오로지 국민을 위한 민생 국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