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즌7 미드 트페 템트리, 룬, 특성에 대해서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4:05

    >


    안녕하세요 데이~ 투데이입니다 오항시웅은 어느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저는 오핸시도 즐거운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금요일 1이다니다. 그런데 너무 졸려요.왜 이렇게 졸린지 저도 모르겠어요. 낮잠을 좀 자고 싶은데요. 이번 글을 적의 주제는 시즌 7, 밋도토우페템토우리, 룬에 대해서 조사하기 시작한다.그럼 저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잡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


    적-마관 9, 노란 색-성장 체력 9, 방어 9파랑-성장만, 성장 쿠르 껌, 고정까지 왕룽-이속 3상대가 AP이면 노랑에 성장 체력을 허물고 AD뒤 고정 발오울 가면 댑니다. 파란색에는 성장까지, 성장 쿨감까지 가면 맞힙니다. 그리고 왕릉에도 이 속(。)을 넣어주세요.


    >


    특성입니다. 일 8/일 2/0입니다. 뇌군주와 대나무 sound 불꽃놀이의 손은 저도 놀랐던 것으로 op에서 밝혀졌습니다.


    >


    점멸과 텐을 드시면 됩니다.


    >


    스킬빌드입니다.R>Q>W>E 순으로 진행해주세요. 토페는 Q로 능력이 나分か니다.아시나요? 스킬 콤보가 똑같아요.


    >


    템트리임. 일본어 코어는 리볼버임. 그래서 벨트 후 리치 베인 존이나 큰 캡, 공허로 가시면 빠집니다.


    >


    OP에서 불러온 템트리이다. 참고가 되시면 됩니다.


    >


    일의 첫 번째 아이템이다.


    >


    그리고 룬입니다. 참고하시면 됩니다.이렇게 또 페템트리와 룬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는 더 알찬 정보로 다시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